[가족친화인증기업] – ★호스트센터㈜ 선정!★

안녕하세요~ 누리클라우드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뿌듯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호스트센터가 여성가족부가 발표하는 '2018년 가족친화인증기업'에 선정되었습니다. '가족친화인증'은 자녀출산 및 양육지원 등 가족친화적 직장, 사회 문화를 조성하고 있는 기업에 심사를 통해 인증하는 제도입니다.

최고경영층의 리더십, 육아휴직과 복직율 등 가족친화제도실행, 유연근무제, 가족친화 직장문화 조성과 만족도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서 통과된 기업에게 인증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호스트센터는 특히 육아휴직과 복직율 등 가족친화제도실행에서 만점의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최근에도 둘째 아이 출산 차 육아휴직을 두 번째 사용한 직원이 있는데요, 육아 때문에 퇴사하는 경우가 없다는 것을 보여주는 사례이겠죠. 또 임산부를 위한 단축근무도 잘 시행되고 있습니다. ^^

가족친화인증기업답게 대표님부터 가족을 중시하시는데요, 대표님도 리프레쉬 기간에 가족과 함께 해외로 장기간 다녀오신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남직원들에게도 육아휴직을 권유하고 있습니다.

15년도부터 지금까지 입사한 직원들 중 70% 정도가 유지되고 있구요~ 총 직원 수 47명 중, 6명은 9년 이상 근속으로, 장기 근속 비율도 높은 편 입니다!

그렇다면 가족친화인증의 기대효과는 무엇이 있을까요? 먼저 근로자의 삶의 질과 직무 만족도 향상입니다. 이를 통해 기업의 생산성이 늘어나고 채용이나 우수 인력을 확보할 수도 있겠죠~! 마지막으로 가족친화 직장문화와 사회 환경 조성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렇게 다양한 복지 혜택과 장점이 있는 가족친화인증에 자사가 선정이 되어 매우 기쁘고, 호스트센터는 앞으로 더욱 직원 복지 및 가족친화 직장 문화 형성에 힘쓸 계획입니다.

모든 호스트센터 직원들이 직장과 가정 생활에 충실하며, 균형 있는 생활을 해 나갈 수 있도록 열심히 달려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