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형강소기업 홍보대사: 열정 있는 청년과 역량 있는 기업의 상생 프로젝트
– 강소기업 홍보대사 1기, 서버호스팅, 클라우드 서비스 등을 주력 사업으로 하는 ㈜호스트센터에 첫 방문
지난 12일(월) 서울형강소기업 홍보대사 1기가 서버호스팅, 클라우드 서비스 및 컨설팅 전문 업체인 호스트센터㈜에 방문했다. 서울형강소기업 홍보대사는 서울시에서 만 18세 ~ 34세 청년구직자에게 지원자를 모집해서 우수기업탐방 및 인사담당자와의 만남, 활동비 지원 등 지원해주는 제도이다.
이날 호스트센터 측은 홍보대사들에게 회사 소개와 기술센터 등 회사 시설 탐방, 복지제도 소개 및 Q&A의 시간을 통해 청년 구직자들에게 필요한 정보 제공과 궁금증을 해결하는 시간을 가졌다.
호스트센터의 차성진 대표는 “최근 서울형 강소기업으로 지정된 우리 호스트센터에 홍보대사분들이 찾아 주셔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다”라며 회사 소개와 함께 청년 구직자들의 생각을 알 수 있는 시간으로 유익했다. 이들만큼 열정적인 청년 구직자들이 우리 호스트센터와 많은 소통을 나누고 함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호스트센터는 17년차 서버호스팅 강소기업으로, 다년간의 호스팅 노하우와 함께 네이버클라우드플랫폼, AWS 등 국내외 클라우드 제공자들과 견고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클라우드 브랜드 ‘누리클라우드’를 선보이며 안정적인 IT인프라 서비스를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