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서울형강소기업] – ★호스트센터(주) 선정★

안녕하세요누리클라우드 이영아입니다오늘은 여러분께 기분 좋은 소식을 알려드리고자 찾아왔습니다~!

바로 저희 호스트센터가 서울시가 선정한 ‘2018 서울형강소기업에 선정되었다는 소식인데요~!!

스티커 이미지

서울시는 지난 2016년부터 대표적인 구인구직 미스매칭으로 꼽히는 중소기업의 인력난과 청년실업문제를 동시에 해결하기 위해 서울형강소기업 지원 정책을 추진해 왔습니다기업 역량정규직 비중임금 수준근무환경청년 일자리 창출 가능성 등을 꼼꼼히 따져 서울시가 직접 선정한 기업으로 지난 2년간 선정된 서울형 강소기업은 297개입니다.

2018년 서울시는 청년실업 문제를 해결하고 청년이 선호하는 ‘워라밸’, 즉 일(Work)과 삶(Life)의 균형(Balance) 있는 문화를 실천하고 있는 <성평등-일생활균형 서울형강소기업> 105개를 추가로 선정했습니다. 이에 서울형강소기업은 총 402개가 되었습니다.

이번 서울형강소기업은 치열한 경쟁률을 보이며 지원한 600여개 기업 중105개 기업이 최종 선정되었고, 그 중 물리 서버 및 클라우드 서비스 기술 강소기업인 저희 호스트센터(주)도 포함되었다는 사실~!!

저희 호스트센터㈜는 청년 취업을 장려하기 위해 매년 청년 구직자를 꾸준히 채용하고 있으며, 높은 정규직 비율, 수평적인 사내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답니다~!

이와 더불어 일과 삶의 균형, ‘워라밸을 실천하는 사내 복지와 쾌적한 근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저희 호스트센터의 사내 복지를 살펴볼까요?

우수사원 포상

각종 경조사 지원

사내워크샵 지원

육아휴직 장려

연차사용 촉진제

리프래쉬 휴가

 

특히 입사 후 3년 주기로 연차 외 5일씩 추가되는 리프래쉬휴가는 직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호스트센터는 이번 2018 서울형강소기업 선정을 통해 직원들의 일과 삶의 균형 발전인 ‘워라밸’ 문화가 정착되고 사내복지 및 쾌적한 근무환경을 만들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스티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