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클라우드쇼2018 행사 올해로 벌써 8회차 맞아
– 누리클라우드: 네이버클라우드플랫폼 매니지드 서비스 주력 홍보
– AWS리소스 관리 플랫폼 이지클라우드(EasyCloud) on AWS 선보여
스마트클라우드쇼2018 행사가 지난 9월 19, 20일 양일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중구 소공동)에서 열렸다. 스마트클라우드쇼 행사는 2010년부터 시작된 국내 최대의 테크 콘퍼런스로 올해로 벌써 8회차를 맞이한 행사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가상현실, IoT, 인공지능, 자율주행차 등의 4차 산업혁명을 이끌어갈 핵심기술들의 글로벌 리더와 전문가들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었다.
이날 ‘누리클라우드’(호스트센터)도 클라우드 서비스 전문 브랜드 및 유망스타트업 기업으로 부스 참여를 했다. 네이버클라우드플랫폼의 파트너사로 16년간 축적된 20만건의 기술지원 노하우와 6천대 이상의 실시간 서버 운영, 기술지원이 가능한 호스팅계 강소기업임을 주력 홍보했다.
특히 ‘이지클라우드’(EasyCloud)는 AWS 클라우드 서비스를 간편하게 생성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자사의 개발 상품이며 누리클라우드의 고객이 365일 24시간 클라우드 호스팅을 받을 수 있는 주요 서비스로 홍보에 집중했다.
더 많은 고객분들과 다양한 통로로 소통하기 위해 SNS(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유튜브 채널 구독), 누리클라우드 커뮤니티 가입 및 설문조사 이벤트로 참여해주신 분들께는 누리클라우드 물병과 손수건, 로고가 담긴 티셔츠를 증정해드렸다. 이틀간 약 100여명이 넘는 고객들이 방문해 주셨고 누리클라우드의 제품, 서비스도 많은 관심을 얻었다.
차성진 호스트센터 대표이사는 “IT기술의 전문가와 대중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스마트클라우드쇼 행사에 누리클라우드가 참여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에게 편리하며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