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호스트센터 송년워크샵] – 강원도 대관령 선자령

안녕하세요~ 누리클라우드입니다. 호스트센터의 송년워크샵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지난 12월 14~15일 호스트센터 직원 일동은 강원도 평창 대관령으로 겨울 송년 워크샵을 다녀왔습니다.

워크샵을 떠나기 전날 전국에 눈이 왔는데요, 날씨는 매우 추워졌지만 눈 덮힌 대관령의 경치를 볼 수 있다는 기대와 설렘으로 워크샵 장소로 출발했습니다~

첫 순서로 함께 하는 저녁식사 시간을 가졌습니다. 평소에 부서가 달라 자주 못 만났던 직원들도 한자리에 모여 식사를 하며 사장님의 말씀과 각 부서 팀장님들의 한 해를 마무리하는 말씀을 듣고 서로 이야기를 나누며 맛있는 저녁 식사를 했습니다. ^^

저녁식사를 마치고 세미나실로 이동을 하여~! 기다려온~ 장기자랑 시간을 가졌습니다. 워크샵 전까지 퇴근 후 팀마다 모여서 열심히 준비해 온 무대를 드디어 공개! 

<올해의 장기자랑 MVP – 명품 클러치백 수여>

<MVP 수상자 상품 – Gucci 클러치백>

<장기자랑 1등팀 – 시상금 수여>

이렇게 푸짐한 상품과 시상금이 함께한 장기자랑과 이어지는 즐거운 팀별 게임으로 오늘의 일정은 마무리~! 하고 내일 오전에 진행될 대관령 선자령 트랙킹을 위해 잠자리에 들었답니다.

이틑날! 오전 9시부터 백두대간 선자령 트랙킹이 시작되었습니다. 산 입구로 가니 시원하면서도 차가운 바람이 마구 불어오더라구요~ 꽁꽁 싸매고 간 산행이었지만 너무 추워서 직원들을 위해 준비된 따뜻한 핫팩을 양쪽 주머니에 넣고~ 마스크도 쓰고! 산행에 올랐습니다.

날씨는 추웠지만 산을 오르니 건강해지는 느낌도 들고 눈이 쌓인 산의 경치는 또 다른 멋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산행을 마치고 내려오니 비록 다리는 후덜거렸지만 상쾌한 공기로 몸도 마음도 건강해진 느낌이었습니다! 장시간 산행으로 허기진 배를 달래러 해장국집으로 이동~! ^^하여 점심까지 맛있게 먹고 1박2일간의 2018 호스트센터 송년워크샵 시간을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올 한해도 호스트센터에 보내주신 관심에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더욱 발전하며 고객분들께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며 달려가는 호스트센터가 되겠습니다~! 올 한해 마무리 잘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